매우 경험이 많은 사람들의 유기농 정원 가꾸기 팁

2020. 7. 20. 20:15카테고리 없음


매우 경험이 많은 사람들의 유기농 정원 가꾸기 팁



사람들은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 접근법을 고려하는 많은 다른 이유들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부 사람들은 건강상의 이점을 높이 평가하지만 시작하기 위해 어떤 장비와 도구가 필요한지 확신하지 못한다.


수많은 종자 선택도 있다.


당신의 꿈의 정원에 가장 적합한 것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아스피린 물은 당신의 식물을 질병으로부터 강화시켜 줄 것이다.


아스피린 1갤런과 1/2갤런을 차가운 물 2갤런에 녹여 식물을 튼튼하게 한다.


이 용액은 공장 전체에 뿌리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자연적으로 보호를 제공할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3주마다 식물을 뿌려라.




만약 여러분이 지속 가능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관심이 있다면, 야생동물이 그곳에서 번성할 수 있도록 당신의 재산의 일부를 개발하지 않은 채로 두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의 한 가지 부작용은 동물들이 번성하는 곳에서, 식물을 기르고 수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새와 곤충들도 그렇게 한다는 것인데, 이것은 여러분의 정원의 질을 높일 것이다.




정원에서 최대한 효율적으로 작업하려면 항상 도구를 편리하게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크기가 큰 토트백이나 여러 개의 포켓이 있는 앞치마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삽, 가지치기, 타월, 물뿌리개, 물뿌리개로 빠르게 갈 수 있다면 당신은 훨씬 더 생산적일 것이다.




묘목과 수풀은 일단 자리를 잡으면 더 시원한 곳으로 가져가세요.


당신의 묘목은 어떤 열원으로부터 멀리 옮겨져야 한다.


이제 원소로부터 보호막을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던 식물들의 보호 덮개를 벗길 수 있다.


씨앗이 준비되면 잡을 수 있도록 자주 확인해라.




정원에서 일할 때는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일하도록 노력하라.


도구를 찾을 필요가 없도록 정돈된 방식으로 배치하십시오.


정원에서 일하기 전에 모든 도구를 준비하고, 끝나면 가지런히 치워라.


만약 당신이 많은 도구를 사용한다면, 공구 벨트나 심지어 주머니가 많은 바지만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진흙투성이의 신발을 비닐봉지로 덮어라.


이런 것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흐름을 계속 유지할 수 있고, 여러분이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정원을 빨리 돌아가도록 도울 수 있다.




유기농 정원을 가꾸는 데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씨앗을 조금 흔들어 주어야 한다.


심은 후에, 손가락이나 심지어 아이스 스틱을 사용하여 최소한 하루에 두 번 씨앗을 갈아야 한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연구는 이 방법이 식물의 크기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유기농 원예는 화학 약품으로 원예하는 것보다 더 어렵지만 더 큰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화학물질은 유익할 수 있지만, 화학물질이 없는 유기농 정원은 항상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유기농 정원은 식생활 개선에 귀중한 자산이 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잘 아는 것도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에 익숙해지는 것은 여러분의 유기적인 정원을 시작하거나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법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정원은 당신의 가족에게 최대한 가치 있게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