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야 할 훌륭한 셀프 도움말 조언

2020. 7. 20. 20:17카테고리 없음


따라야 할 훌륭한 셀프 도움말 조언



개인적인 발전은 자신을 향상시키고, 인간으로서 당신이 누구인지를 향상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지식과 자각, 정신적 발달 그리고 심지어 개인적인 목표를 성취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이 글에는 몇 가지 훌륭한 개인적 발전 아이디어가 풍부하다.


결국, 너는 너 자신을 더 잘 알 뿐만 아니라, 너 자신을 더 좋아하게 될 거야.




개인적인 발전을 다룰 때,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것은 기회를 포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지식과 연구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것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십시오.


성공적인 결정은 좋은 본능으로 진화한다.


잘못된 결정을 하더라도 여전히 값진 학습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선택을 잘못하면 다음 번에는 더 좋은 선택을 할 가능성이 높다.




당신과 성공 사이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힘든 일인 것 같다.


일단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지적할 수 있게 되면,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에 따라 행동하고, 변화시키는 것이 더 쉽다.


만약 당신이 몇몇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개인 개발 계획을 세울 때는 개인의 가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가치관을 거스르면 자기 발에 총을 쏘는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삶에서 중요한 모든 것에 집중하고, 그러한 것들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라.


이렇게 하면 개인적으로는 물론 직업적으로도 평생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돌본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 발달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최소한 8시간은 자고, 매일 운동하고,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는 등 기본적인 자기관리는 플러스 성장을 이루는 중요한 부분이다.


비록 그것이 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해 보이지만, 그것은 또한 가장 힘든 일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남을 칭찬하고 아첨하고 고마움을 표시하라.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해지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에게 더 친절해지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스스로 격려의 말을 만들어라.


지갑에 당신의 좋은 자질을 적어 두어라.


휴대하고, 필요 시 참고하십시오.


더 좋은 것은, 큰 소리로 읽고 비디오를 자주 보는 것이다.


왜 이러는 거야?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업적에 대해 자랑하지 말고 물어봐라.


이것은 당신에게 주변 사람들의 재능과 업적을 알아보는 기회를 주고,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성격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경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치료는 개인적인 발달에 힘쓰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개인적인 악마를 탐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자기계발서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치료사는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표적화된 맞춤형 조언을 제안할 수 있다.


때로는 성공에의 추진력이 솔직하고 솔직한 토론과 몇 가지 유익한 조언처럼 단순한 것에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정신 건강 전문가는 어떤 책도 할 수 없는 대화를 열 수 있을 것이다.




목사나 전문 상담가에게 말하는 것은 매우 보람될 수 있다.


그들은 개인적인 성장을 다루도록 훈련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그들의 경험이 그들을 대화하기에 좋은 선택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들의 일은 당신과 당신의 걱정을 귀담아듣고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대한 새로운 전망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자신의 문제를 이야기할 시간을 갖는 것은 정신 건강에 매우 유익하며, 여러분의 생각을 떨쳐버릴 수 있는 누군가를 갖는 것은 그것을 훨씬 더 좋게 만든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 같아? 담배를 피우거나 몸에 해로운 다른 일을 하십니까? 육체는 절로 여겨지며, 주의와 존경을 받으며 치료할 필요가 있다.


생활 개선을 시작하려면 유해한 활동을 중단해야 한다.


당신의 삶과 습관을 분석하고, 당신이나 당신의 몸에 좋지 않은 어떤 습관도 없애도록 요점을 만드세요.




어떤 종류의 개인적인 발전이든 당신은 당신의 진척 상황을 판단해야 한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의 개인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들을 어떻게 성취할 것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행 중인 작업을 저널에 기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변경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